하지정맥류

하지정맥류
치료는 근본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하지정맥은 혈액순환 장애가 생겼다는 첫 번째 신호인 말초혈관장애 입니다.
단순히 보기 싫어 미용으로 생각하시고 수술을 결정하시거나,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치료하신다면 결코 증상이 나아지지 않고 악순환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하지혈관질환에는 혈하지정맥류, 심부정백혈전증, 만성 정맥 부진, 표재성 정백혈전염, 정체성피부염, 하지궤양 등이 있습니다.
이중 하지정맥류가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질환입니다.
강추한방병원의
하지정맥 진료는 다릅니다.
미용을 목적으로 하는 치료가 아닌 근본을 해결하는 비수술치료입니다. 비수술치료를 통해서 상처를 내지 않고 신체를 보존함을 우선으로 합니다.
함께 치료 시 심부정맥 혈전도에도 효과가 있어 치료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운동과 음식 치료를 통해서 효과를 더더욱 높입니다.
통증없이, 수술없이 OK
체열검사로 직접 변화를 눈으로 확인시켜 드립니다.
하지정맥류의 원인
가족력(유전)
직계가족이나 조부모, 형제 중에서 정맥류가 있을 경우에 가능성이 높습니다.
비만
하지정맥류는 비만과 발병율이 높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운동부족
하루종일 서 있거나 장시간 앉아있는 경우 종아리 근육이 약해져서 정맥류가 종종 발생하면서 증상이 나타납니다.
노화
어쩔 수 없는 노화로 인해서 정맥벽의 탄력이 줄어들고 근육의 약화로 인해서 정맥류가 생기기도 합니다.
외부 충격으로 인한 외상
외부의 물리적 충격으로 인한 정맥의 손상으로 정맥류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호르몬 치료 또는 임신, 출산
여성호르몬 변화로 인해서 정맥을 확장시켜 정맥류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별다른 증상이나 통증이 없는데도 치료해야 하나요?
초기에 병원을 내원하시는 분들은 정맥류의 증상으로 인해 생기는 미용적인 문제의 해결을 위해서 찾으십니다. 정맥류로 인해서 생기는 증상은 다양한데, 아주 흔한 증상으로는 통증이나 하지 무게감, 피로감, 근육경련과 통증, 가려움증, 발목부종, 정맥팽창 등의 증상으로 인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초기 치료를 놓치게 되면 만성으로 변화하면서 부종으로 시작하여 피부변화, 피부염, 착색, 궤양 등의 증상과 함께 나타나기도 합니다. 만성으로 발전하여 혈액순환의 문제가 생기는 경우에는 심장으로 돌아가는 혈류량이 감소하면서 정맥피의 정체로 심장이 손상을 받는 경우가 생기기도 함으로 반드시 조기에 적절한 대처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반드시 조기에 적절한 대처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055 . 221 . 0365